제품Review

샤넬 클래식 지퍼 동전지갑(카드지갑) 리뷰 (20대 후반~ 40대 여성 선물추천)

한솔마을 2020. 7. 26. 21:33
728x90
반응형

 

 

샤넬 클래식 지퍼 동전지갑(AP0216 Y01588 C3906, 출처 : 샤넬 공식홈페이지)

 

 

여성들의 워너비 명품! 하면 단연 샤넬을 꼽습니다. 이유는.. 샤넬매장 오픈런을 해서 제품을 구매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샤넬은 전 제품군이 가격대가 다른 명품브랜드에 비해 1.5~3배 가량 비쌉니다. 하지만 비싸도 구매하는게 명품입니다. 

샤넬은 리셀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도 않고, 오히려 그 희소성을 인정해 웃돈을 주고 리셀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재테크를 샤넬 가방으로 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죠.

 

 

샤넬 제품군은 20대 후반부터 숨이 붙어있는 전 연령층에 선물하기 딱 좋습니다. 한마디로 절대 실패하지 않는 선물입니다. 물론 가격대가 조금 나가지만요.. 20대 초중반 여성에게 선물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번 선물은 샤넬 카드지갑을 해줬는데 다음선물은....

 

원하는 샤넬 제품을 구하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우선 돈을 모아야 하고, 샤넬 매장에 재고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아침일찍부터 백화점에 줄을 섭니다. 대기번호를 받고 2~3시간 기다려서 입장하더라도 원하는 제품의 재고가 없으면 말짱 꽝입니다. 다음에 다시와야 하죠.

 

저는 두번 헛걸음을 하고, 세번째 오픈런을 뛰었을때 드디어 샤넬 카드지갑을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60만원 선인데, 백화점으로 이동해서 기다리는 시간과 노력 + 왕복교통비 + 밥값까지 총 80만원은 들어간 것 같습니다.

 

힘들게 힘들게 손에 넣은 샤넬 클래식 지퍼동전지갑! 

 

샤넬 클래식 지퍼 동전 지갑

레퍼런스 : AP0216 Y0155 C3906

컬러 : 블랙

소재 : 그레인드 카프스킨

사이즈 : 7.5x11x2 cm

내부수납공간 3칸 + 백포켓

 

 

 

 

샤넬 부티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샤넬 쇼핑백에 리본과 까멜리아 장식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해줍니다. 이걸 들고 백화점을 활보하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그냥 왠지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싶은 하루였습니다.

 

 

 

 

샤넬 쇼핑백은 카멜리아와 리본까지 포함하여 리셀링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무려 2만원 선에서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면 정말 있습니다.

 

 

 

신기합니다..샤넬매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재테크가 가능할까요..?

 

 

 

 

 

 

구입한 제품은 박스에도 정성스럽게 리본과 카멜리아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자체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그러니까 제품은 그냥 받고, 빈 상자 그대로 포장해달라고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죠.

 

 

 

인보이스와 영수증도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줍니다. 

 

 

 

이제 박스를 뜯어볼 시간입니다.

 

 

 

 

카멜리아를 뜯고..

 

 

 

 

리본도 풀어줍니다.

 

 

 

 

박스를 까면 내부에는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딱히 궁금하진 않습니다.

 

 

 

 

더스트백, 가죽을 닦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더스트백을 열면, 기다리는 샤넬 동전지갑이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금장 샤넬 로고가 박힌 동전지갑이었습니다. 금장 은장 둘다 너무 예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직도 고민됩니다. 그냥 눈 꽉감고 재고가 덜 남은걸로 달라고 했습니다.

 

 

 

 

한 손에 착 감기는 크기에 두께도 알맞습니다. 샤넬클래식 핸드백의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만들어진 샤넬카드지갑은 오랜세월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내부에는 게런티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백화점에서 AS나 교환/환불을 받으려면 이게 꼭 있어야합니다.

 

 

 

 

수납공간은 넉넉하게 세칸입니다. 카드 + 동전 + 지폐까지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제품 자체의 두께도 넉넉해서 카드를 조금 많이 넣어도 배가 부르거나 빵빵해지지 않습니다. 그게 지퍼형식의 카드지갑의 장점이기도 하고요. 똑딱이는 많이 집어넣으면 불룩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런티카드의 일련번호와 제품의 일련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물론 백화점에서 제품검수할 때 다 확인했지만요.

 

 

 

 

뒷면에는 백포켓이 있습니다. 교통카드를 넣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영수증이나 자주가는 카페의 할인쿠폰을 넣어두셔도 요긴합니다.

 

 

 

 

 

손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너무 좋습니다. 다이아몬드 퀼팅과 캐비어 소재의 가죽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생활스크래치에 강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샤넬은 오픈런이 필수입니다. 물론 물량 입고가 많은 날에는 조금 늦게가서 대기표를 받아도 관계없지만 어디까지나 랜덤입니다. 특히나 특정한 시기에 맞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실 거라면, 시간 오래걸리는 해외직구보다는 안전하고 빠른 국내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언제까지고 허탕을 치면서 샤넬 부티끄 매장을 전전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반응형